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IT 정보

롯데제과 쉐푸드, 로블록스를 활용한 카레이싱 오픈

by 하우이지 2022. 8. 2.
반응형

롯데제과-로블록스-메타버스-카레이싱롯데제과-로블록스-메타버스-카레이싱
롯데제과 로블록스 메타버스 카레이싱

롯데제과가 메타버스 플랫폼인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Chefood(쉐푸드)' 브랜드 게임인 '카레_이싱'을 오픈했습니다.
쉐푸드 브랜드 게임은 로블록스에서 세 번째로 오픈된 에피소드로 쉐푸드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 게임입니다.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규모를 키워 8월에는 실시간 대회까지 개최할 계획입니다.

쉐푸드 카레_이싱 게임은 로블록스에 마련된 쉐푸드 브랜드 공간에서 카레와 함께 자동차 경주를 즐기는 스토리로,
맛있는 쉐푸드 카레를 완성하기 위해 코스 위에 놓인 다채로운 재료들을 모으며 레이싱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획득한 향신료 수와 레이싱 기록에 따라 이벤트 응모와 대회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쉐푸드 카레_이싱 챔피언십 대회는 8월 21일까지 예선전 진행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참가 방법은 게임 완주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됩니다.
참여 신청자 중 상위 기록자 16명을 선발해 본선 경기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대회는 인기 로블록스 인풀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회에 따른 경품으로는 참가 신청자에게는 쉐푸드 카레 3종 1팩 세트 증정,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에게는 로블록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합니다.
대회 4등에게는 향신료의 길 보드게임, 3등에게는 쉐푸드 카레 3종 세트 1박스, 준우승자에게는 레고 RC카, 우승자에게는 엑스박스 게이밍 세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처럼 롯데제과는 제품의 특징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로블록스와 같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월 식품업계 최초로 에센뽀득 메타버스 캠핑을 시작으로 이번 쉐푸드 카레_이싱, 그리고 블랜드 빌리지 구축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